반품 및 환불, 보증 정책
Khadas의 관련 정책을 준수합니다.
1.1 서비스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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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사용 하에서 귀하가 구입한 Khadas 제품은 보증 기간 동안 재료 및 기술에 결함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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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제품의 보증기간은 귀하가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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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이나 결제 영수증 등의 증빙 자료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보증 시작일은 장치에 표시된 제조일로부터 90일 또는 Khadas가 달리 규정한 날짜로부터 90일 연장됩니다.
1.2 A/S 서비스를 받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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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기간 동안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TUVA에 문의하여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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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기간 이후에 제품이 고장나는 경우에도 TUVA에 연락하여 보증 제외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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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의 A/S 정책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보증 범위를 벗어난 서비스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1.3 A/S를 받기 전 준비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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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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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포함된 모든 데이터를 백업 및 저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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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VA가 A/S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장치에 완전하고 자유롭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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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가 적용되지 않는 모든 부가 액세서리 및 확장 SSD를 제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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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가 제품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TUVA가 귀하에게 A/S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소유자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1.4 A/S 서비스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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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VA에 문의하신 후, 제품의 문제점을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기술 지원 담당자는 포럼, 이메일, 전화 또는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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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통화 및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테스트를 위해 제품을 TUVA에 다시 보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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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VA는 제품이 누리는 보증 유형에 따라 서비스를 주선합니다. 서비스 유형은 섹션 2, "A/S 유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5 교체 제품 및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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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에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이 포함되는 경우 결함이 있는 제품 또는 부품은 Khadas의 소유가 되며 교체된 제품 또는 부품은 귀하의 소유가 됩니다. 임의로 분해되지 않은 Khadas 제품 및 부품만 교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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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가 제공하는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은 새 제품이 아닐 수 있지만 확실히 작동 상태가 양호하고 교체된 제품과 성능이 최소한 동일합니다. 교체된 제품이나 액세서리에는 결함이 있는 제품의 남은 보증 기간 동안 동일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1.6 보증 제외 서비스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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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 비제품 품질 문제로 인한 충돌, 소손 등의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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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단 개조, 분해, 인클로저 개봉 등으로 인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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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사용 설명서의 지침을 따르지 않은 부적절한 설치, 사용 및 작동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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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함이 있는 구성 요소를 고객이 직접 수리하다가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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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로 수정, 부적절한 매칭, 타사 보조 배터리 및 충전기 사용으로 인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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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이 견딜 수 있는 정상적인 온도 및 습도 범위를 벗어난 가혹한 환경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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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산 지역, 송전탑, 고압선, 변전소 등 불안정한 전자파 환경이나 강한 간섭 환경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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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가 인증하지 않은 타사 구성품을 사용하여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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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전압 이하 또는 이상으로 제품을 작동하거나 품질에 문제가 있는 배터리를 사용하여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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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장기간 오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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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설치 되있거나,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모든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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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자 제품(귀하의 요청에 따라 Khadas 제품에 통합된 제품 포함)으로 인한 고장 또는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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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설정 및 설치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과 손상에 대한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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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별/제조 라벨이 수정되거나 제거된 제품 또는 부품.
2.1 Khadas 및 TUVA가 제공하는 A/S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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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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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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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2.2 반품 가능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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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 제품 포장, 악세사리, 박스, 설명서 등은 미개봉 상태이며, 외부 손상이 없으며, 제품이 사용 가능한 상태가 아니며 제품 재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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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사용자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상품의 성능 불량이 발견된 경우
2.3 반품 요청을 거부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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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요청이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을 초과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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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된 상품이 불완전하거나, 외부 포장, 악세사리, 사은품, 설명서 등이 불완전하거나, 사용자 행위로 인해 외관이 훼손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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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시 법적 구매 증빙 자료나 문서를 제공하지 않거나 위조 또는 변조된 문서를 제공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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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자체의 품질 문제로 인한 것이 아닌 파손 및 소손, 인위적인 무단 개조, 이물질(물, 기름, 모래 등)의 유입, 잘못된 설치, 사용상의 문제로 인한 제품 품질 문제 및 소진, 공식 사용 설명서의 지침에 따라 작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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찢어지거나 변형된 라벨, 기계 일련번호, 방수 표시, 위조 방지 표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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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홍수, 낙뢰, 교통사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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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서비스 확인을 위해 TUVA에 연락한 후, 반품 확인 후 14일 이내에 해당 상품이 반송되지 않는 경우
2.4 다음 중 하나라도 일치하는 경우,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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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운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음을 발견하고 운송업체로부터 '손상 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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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상품이 하나 이상의 중요한 부품에서 원래 상품의 설명과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음을 발견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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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이용자 또는 기타 외부 원인에 의한 것이 아닌, 상품의 성능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2.5 교체 요청이 거부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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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을 초과하여 교환 요청을 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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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교환 시 법적 구매 증빙 자료나 서류를 제공할 수 없거나, 서류가 위조 또는 변조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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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체 요청 상품이 불완전하거나, 사용자 또는 기타 외부요인에 의해 외관이 손상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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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 기술 지원 부서에서 테스트한 결과 품질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다음과 같은 사항이 제품에서 발견되는 경우, 2.5.5. 충돌, 연소, 인위적인 개조, 이물질(물, 기름, 모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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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사용 설명서에 따르지 않은 잘못된 설치, 사용, 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 성능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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찢어지거나 변형된 라벨, 기계 일련번호, 방수 표시, 위조 방지 표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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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홍수, 낙뢰, 교통사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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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서비스 확인을 위해 TUVA에 연락한 후, 교환 확인 후 7일 이내에 해당 상품이 반송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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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배송으로 인해 물품이 손상된 경우, 배송회사가 발행한 “화물 손상 증명서”를 고객이 제시하지 못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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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정책 문서에 설명되지 않은 기타 상황.
보증 서비스 자격
유효 보증 기간 동안 제품의 성능 문제가 발생한 경우 본 정책 문서의 이용 약관에 따라 보증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별 보증 기간 안내
Mind 제품군의 보증 상세 안내(Graphics, Dock을 제외한 본체를 뜻함)
명칭 별 추가 설명
보증 적용 서비스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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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수령일로부터 제품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사용자 또는 기타 외부요인에 의한 파손이 없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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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단 분해, 개조, 설치 또는 제품의 무단 수리로 인한 기타 고장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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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한 구매 증빙 자료, 영수증, 주문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 적용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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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 비제품 품질 문제로 인한 충돌, 소손 등의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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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단 개조, 분해, 인클로저 개봉 등으로 인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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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사용 설명서의 지침을 따르지 않는 부적절한 설치, 사용 및 작동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 또는 물 유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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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함이 있는 구성 요소를 고객이 직접 수리하다가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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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로 수정, 부적절한 매칭, 타사 보조 배터리 및 충전기 사용으로 인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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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가 인증하지 않은 타사 구성 요소와 함께 사용할 때 신뢰성 및 호환성 문제로 인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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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전압 이하 또는 이상으로 제품을 작동하거나 품질에 문제가 있는 배터리를 사용하여 발생한 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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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치 일련 번호, 공장 라벨 및 기타 라벨이 찢어지거나 변형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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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 TUVA에 연락하여 보증 서비스를 확인한 후 7일 이내에 해당 품목이 입고되지 않은 경우
기타 이용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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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TUVA의 반품 요청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장치를 수령한 후 TUVA 서비스 센터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제품에 대한 결함 감지를 수행합니다. 제품 자체의 품질불량일 경우 검품비, 자재비, 인건비, 택배비 등을 TUVA가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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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고객정보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상품 배송이 실패한 경우 Khadas 및 TUVA는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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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한 제품이 보증 적용 서비스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고객은 서비스 비용 또는 원래 제품의 반품 비용을 지불할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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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VA의 요구에 따라 상품을 반송하지 않은 경우 발생한 비용이나 손실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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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상/결함이 무료 보증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인위적 또는 기타 외부 요인으로 인한 손상 등) 당사는 해당 검사 비용, 교체 부품 비용, 테스트 비용, 인건비 및 택배 비용을 청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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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유지보수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으니, 먼저 데이터를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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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이 부풀어 오르거나 누출되는 등 심각하게 손상된 배터리를 반송하지 마십시오. 반송된 경우 당사는 해당 배터리를 폐기하고 반환하지 않습니다. 6.8. TUVA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Khadas 제품만 본 정책에 명시된 대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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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adas 인증 대리점 또는 유통업체에서 직구한 Khadas 제품의 경우 Khadas에서 수리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UVA를 통해 구입한 제품의 수리 및 유지 관리 서비스, 반품, 교환, 환불은 TUVA가 제공합니다. -
서로 다른 국가/지역에 걸쳐 제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 Khadas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에 따른 관세 및 통관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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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물류 회사로부터 상품 수령에 서명할 때 상품이 양호한 상태로 도착했는지 확인하십시오(물류로 인한 손상 및 기타 사유가 있는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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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당사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품이 손상되지 않고 정상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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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 및 운송으로 인해 상품이 손상된 경우 물류 회사가 지정한 클레임 관리 프로세스에 따라 손상 증명 및 확인을 받으신 후, TUVA에 연락하여 주시면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기타 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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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증은 귀하에게 추가적이고 구체적인 권리를 줍니다. 또한 귀하의 국가 또는 관할 지역의 해당 법률에 따라 다른 법적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하다스와의 서면 계약에 포함된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 본 A/S 정책의 해석은 Khadas Technology (Shenzhen) Co., Ltd 에 의한 것임
* 대한민국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추가적인 권리 행사는 TUVA Co., Ltd 에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