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품 개봉 시 주의사항 안내


Khadas의 모든 제품은 직접 생산 및 QC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개봉 시 발견되는 외관 손상이 전 세계적으로 현재까지 매우 드문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공산품이기에 QC에서 확인하지 못한 외관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원활한 제품 교환 처리를 위해, 제품 개봉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놓으시면 좋습니다.


겉 택배 박스의 테이핑을 제거합니다. (친환경 완충제로 포장되어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본 제품 박스의 포장을 제거합니다.
제품의 모든 면을 동영상으로 촬영 및 확인해주세요.
이 과정에서 긁힘, 찍힘 등이 발견되는 경우 1:1 문의 진행 시 내용에 "개봉 후 외관 불량" 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후속 조치를 위해 담당자가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연락 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Arc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안내

Mind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Arc Graphics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https://www.intel.co.kr/content/www/kr/ko/support/intel-driver-support-...

Comments


bottom of page